
지갑은 돈이 왔다 갔다 하는 물건이기 때문에 항상 재문운과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는 것 중 하나입니다. 이 때문에 지갑에 나쁜 안좋은 물건이 있으면 재물운이 막힌다고 하는데요. 지갑 속에 들어온 재물이 빠져나가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과연 지갑 속에 어떤 것을 넣으면 재물운이 빠져나가는 지 확인해보겠습니다.
고인의 사진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가족 사진을 넣어두려는 마음은 이해갑니다. 그러나 고인의 사진을 지갑 속에 보관하는 것은 좋지 않다고 합니다.

재복은 생생한 에너지를 추구하며 아무리 좋든 나쁘든 지갑에서 고인의 사진을 넣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또한 지갑은 양의 기운을 가져가야 하는데, 고인의 사진을 넣어두는 것이 음의 기운을 끌어오는 행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재물운뿐만 아니라 다른 성스러운 기운도 사라진다고 합니다. 꼭 보관해야 한다면 지갑이 아닌 서랍이나 보관함에 간직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효기간 지난 부적
사주나 점을 보러갔을 때 부적을 써본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딱 이것만 기억하시면 됩니다. 부적의 유효기간은 딱 1년이라고 합니다.

올해도 작년의 부적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까? 작년의 부적이나 오래된 부적이 있으면 당장 버리시길 바랍니다.
액운을 막는 부적이 지갑에 오래 머무르고 있다면 오히려 액운을 불러올 수 있다고 합니다. 화를 유발할 수 있으니 서둘러서 부적을 빼는 것이 좋습니다.
폐업한 회사 명함
사회생활을 하시는 직장인분들이나 사업체를 운영하고 계시는 분들은 명함을 많이 소지하고 있을 것입니다. 인사에 대한 예의라고 많이들 알고 있죠

이 수많은 명함들 중에 혹시 폐업한 명함을 정확히 알고 계시나요? 명함은 사람의 기운을 말하는 것이기 때문에 폐업한 회사의 명함을 들고 있다면 좋은 기운을 받지 못합니다.
기력이 떨어졌거나 폐업한 회사의 명함이 있다면 즉시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쁜 회사의 에너지가 지갑에 들어갑니다. 부유한 재물복이 와도 도망친다고 합니다.
찢어진 지폐
찢어지거나 구겨진 지폐도 좋지 않습니다. 금액이 큰 5만원권 지폐라도 구겨져있다면 지갑에서 서둘러 꺼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지갑에 있는 돈은 아기처럼 많은 돈이 들어올 수 있도록 깨끗하고 잘 처리해야 한다고 합니다. 구겨진 돈이나 찢어진 지폐와 같은 나쁜 돈은 부를 망치고 좋은 기운이 들어오지 못하게 한다고 한다.
반대로 깨끗한 새 돈을 올바른 방향(얼굴이 보인다)에 넣으면 재산이 늘어난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지갑에 있으면 재물운이 싹 달아다는 항목들을 확인해보았습니다. 바로 확인하셔서 위 항목이 지갑에 있으면 즉시 빼셔서 재물운 들어오는 걸 환영해주세요.
댓글